★ 블로그 창고/블로그 창고

[스크랩] 이용대 "바나나우유 찍고 싶어요~"

권정선재 2008. 10. 16. 15:24
 

전국체전에 참가하기 위해 여수에 가 있는 이용대선수를 방송국에서 취재한 모습인데요,

귀여워서 캡쳐했어요.  훈련을 많이 받고 있는지 살이 다시 빠져서 올림픽때의 얼굴로

되돌아 왔네용. ㅎㅎ

 




아.. 귀여워.


 




 몸에 좋은거 먹어야 되는데  짜파게티와 스넥이라니... ㅋㅋㅋ

" 가장 좋아하는 거? "




 

 

 


 ( - 빙그레..  앞으로 지켜보겠다 ㅎㅎ)

 

 

여수의 맛집으로 고고~~~


 





 정말 맛있게 잘 먹는 용대~     담에 요리 잘하는 신부 얻으면 되겠다~~ ㅎㅎ

' 간장게장 먹고 싶다.' ㅠㅠ


 

 

용대는 화보보다 이렇게 평소 모습이 더 멋진것 같아요~~ㅎㅎ

 

출처 : 포샵캡쳐
글쓴이 : 베리베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