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창고/블로그 창고

[스크랩] 쌈디 긔요미 머리 했어요 ㅋㅋㅋㅋㅋ

권정선재 2010. 4. 16. 20:38

 

 

작년에 신인상도 받고 요즘 팍!팍! 뜨고 있는 귀염둥이 힙합듀오 슈프림팀의

구수~한 부산사투리가 매력적인 싸이먼디! 쌈디!

 

2집에서는 뽀글뽀글 파마머리도 하고, 예능도 출연하고! 

 

 

 

이센스 쌈디 아웃사이더

 

 

 

 

 

요로코롬 긔요미 머리도 해주는 깜찍센쓰!!

 

힙합과는 거리가 먼 이 깜찍함 ㅋㅋ

 

희동이 머리 너무너무 귀여웡 ㅋㅋ

 

 

엇! 근데 이 귀요미 모습 찍어주는 분이... 저뒤 거울에 비친 분이..

여자분이네요?

 

여친인가봐요 ㅜㅜ

 

 

그러고 보니... 과거 언더시절엔..

 

.

.

.

.

.

.

.

.

 

 

 

 

요런 머리도.... ^^;;;;;;;;;;;;;;;;

 

 

 

 

 

 

무대위에선 절대 카리스마!

포풍 카리스마!!

 

 

 

그치만 무대밖에선...

 

 

 

 

 

 

 

귀요미 1

 

 

 

 

귀요미2

 

 

 

 

 

 

귀요미 3

 

 

꺆!꺆!꺆! 완전 귀여워요 ㅋㅋㅋ

 

말투만 들으면 되게 무서운데 이렇게 귀여운짓 하는거 보면 진짜 진짜 호감형 ~

 

언더시절부터 힙합계의 꽃미남이란 소리 많이 들었는데..

지금 활동하고 있는 아이돌 가수 에게도 밀리지 않는 비주얼의 소유자!

 

( 이센스도 !!! )

 

 

사...사..사랑....좋아해욧!!

 

슈프림팀 흥해라! 뜨거운형제들 흥해라!

 

 

 

 

 

 

출처 : 일요일 일요일밤에_a
글쓴이 : 야미야미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