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창고/블로그 창고

[스크랩] 영웅재중 日드 솔직하지못해서 한국어애드립

권정선재 2010. 4. 19. 12:04


 

 

 

 

 

 

 

 

 


동방신기 멤버 영웅재중이 출연하는 일본 드라마가 15일 현지에서 첫 방송됐다.

 

이날 후지TV 드라마 '솔직하지 못해서'(이하 '솔못') 1화가 방영되면서, 영웅재중은 동방신기 활동 중단 이후 가장 먼저 개인 활동을 시작했다. 한국에서도 유명한 일본의 청춘스타 우에노 주리, 에이타 등과 함께 주연으로 출연한 영웅재중은 유창한 일어실력과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였는 평이다.

 

트위터를 통해 알게 된 다섯 명의 젊은이가 친구가 되어가는 과정을 그린 ‘솔못’에서 영웅재중이 맡은 역은 한국인 의료기기 세일즈맨이다. 방영된 1화에 말쑥한 양복차림으로 등장한 그는 사랑에 빠진 청년의 설레는 모습부터 실적을 올리지 못한 세일즈맨의 고충 등 다양한 모습을 표현했다.
 

특히 호감을 갖고 있는 하루(우에노 주리)의 사진을 찍기 위해, 단체 사진을 잘못 찍은 양 실수한 척 하는 모습은 순수한 청년의 마음이 엿보여 눈길을 끌었다.

 

팬들은 “대박날 듯!” “미모가 돋보인다” “대본 외우면서 일어 공부해야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극중 문제를 일으킨 여동생에게 “너 지금 뭐하냐고!”라고 하는 한국어 대사에 대해 “오랜만에 듣는 영웅재중의 한국말이라 반갑다”는 평이 줄을 잇고 있다.

 

‘솔못’은 의사가 됐다고 거짓말했지만 사실은 의료기기 판매원인 영웅재중, 고등학교 교사라고 했지만 보조교사인 우에노 쥬리 등 각자 사연이 있는 캐릭터들을 통해 일본 젊은이들의 삶과 고민을 솔직하게 그려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04/15木  오후 10시 동일시간대 시청률

*2.9% 22:00-22:50 NHK みんなでニホンGO!
10.9% 22:00-22:54 NTV ダウンタウンDX (다운다운DX)
14.2% 21:00-23:03 TBS ひみつの嵐ちゃん!!超豪華VIP激突SP 비밀의 아라시짱(15일은 2시간 스페셜 방송!!)
11.9% 22:00-23:09 CX* [新]木曜劇場・素直になれなくて 솔직해지지못해서
16.4% 21:54-23:10 EX__ 報道ステーション 보도스테이션(뉴스)
*3.8% 22:00-22:54 TX__ ルビコンの決断  루비콘의 결단
 

(도쿄=연합뉴스) 이태문 통신원 = 동방신기의 멤버 영웅재중(24)이 출연한 후지TV의 새 드라마가 두자릿수 시청률을 기록했다.

영웅재중의 출연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은 후지TV의 '솔직하지 못해서'의 지난 15일 첫방송 시청률은 11.9%(비디오리서치 기준, 관동 지역)를 기록했다.

한국인 의료기기 세일즈맨을 맡은 영웅재중은 첫 방송에서 말쑥한 양복차림으로 등장해 유창한 일본어 실력을 선보이면서 사랑에 빠진 청년의 모습과 실적을 올리지 못한 세일즈맨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소화했다.

영웅재중을 비롯해 주연을 맡은 우에노 주리(23), 에이타(27) 등 인기 청춘스타들이 출연하는 '솔직하지 못해서'는 인기 작가 기타가와 에리코(48)가 각본을 맡은 작품으로 트위터를 통해 알게 된 젊은 남녀들의 우정을 그린 청춘물이다.

한편, 같은 날 동시간대 시청률 1위는 TBS의 '히미쯔노아라시짱 초호화VIP 격돌스페셜'로 14.2%를 기록했다.

gounworld@yna.co.kr

 

 

 

 














영상 출처 : 유튜브 soredeII80님
번역 및 자막 : 파플즈 쵸삼이&다음 텔존 쵸쵸쵸

 

 

 

 

 

 

 

 

 

 

 

 

 

 

 

 

 

 

 

 

 

 

 

 

 

 

 

 

 

 

 

 

 

 

 

 

 

 

 

 

 

 

 

 
커피를 흘려 버린 나카지(에이타)의 바지를 세탁한 하루(우에노 쥬리)는 바지를 들고 그의 방을 방문한다. 하지만, 도어를 열고 나온 것은, 이전 나카지와 하루가 카페에서 만나고 있을 때 말을 걸어왔던 여성 키리코(이가와 하루카)였다.

히카리(세키 메구미)는, 불륜 상대 야노(카츠무라 마사노부)를 만나, 임신 가능성이 있다고 전한다. 그러나 야노는, 정말로 나의 아이냐며 차가운 반응을 보인다. 히카리는 충격을 숨길 수가 없다.

린다(타마야마테츠지)는, 편집장 오쿠다(와타나베 에리)로부터 기획회의에 부름을 받는다. 편집부원들은 그런 린다를 질투해 오쿠다와 잠자리라도 한게 아니냐며 노골적으로 말을 꺼낸다.

영업 성적이 오르지 않는 닥터(재중)는, 여느 때처럼 상사의 미네하라(타나카 테츠지)에 구박받고 있었다. 미네하라는, 공금 처리용으로 제출한 영수증 다발을 닥터에 되돌려주며 계약을 따내지 못한 인간은 자기 부담하는 것이라 말한다.

그 밤, 하루는 근처의 편의점에서 나카지를 만난다. 하루는, 전화도 하지 않고 돌연 방문해 버린 것에 대해 나카지에 사과한다. 나카지와 함께 돌아가는 길에 하루는 격려받아 기뻤다고 그에게 전한다. 하루가 일 때문에 고민하고 있었을 때 매직펜으로「힘내라! 」라고 쓴 캔커피를 나카지가 주었기 때문이다. 그런 하루에게 나카지는 프린트한 사진을 전한다. 그것은, 두 사람이 처음 만났을 당시 나카지가 찍은 하루의 사진이었다. 집에 돌아온 하루는 히카리에게 전화를 한다. 히카리는 전화를 받지 않았지만, 하루는 나카지와이야기하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질 뿐만 아니라 두근두근 하는 기분이 된다고 그녀의 자동응답기에 남긴다.

그 때 생각하지 않는 사건이 일어난다. 「피치」라고 하는 계정으로 트위터에 참가한지 얼마 안된 히카리가, 「 사실 나, 지금 죽을거야」라고 쓰고 손목을 잘랐던 것이다. 그것을 눈치챈 나카지나 하루 등은, 서로 연락을 해 히카리의 집으로 향해, 린다의 지인이 일한다는 병원에 그녀를 이송하지만….


 

コーヒーをこぼしてしまったナカジ(瑛太)のズボンをクリーニングしたハル(上野樹里)は、それを持って彼の部屋を訪ねた。が、ドアを開けて出てきたのは、以前ナカジとハルがカフェで会っているときに声をかけてきた女性・桐子(井川遥)だった。

光(関めぐみ)は、不倫相手の矢野(勝村政信)に会い、妊娠した可能性があることを伝える。しかし矢野は、本当に俺の子なのか、と冷たかった。光は、ショックを隠せなかった。

リンダ(玉山鉄二)は、編集長の奥田(渡辺えり)から、企画会議に出るよう指示される。編集部員たちは、そんなリンダに嫉妬し、奥田と寝たのではないか、などとあからさまに言い出す。

営業成績が上がらないドクター(ジェジュン)は、いつものように上司の峰原(田中哲司)にいびられていた。峰原は、会社の経費で落とそうとした領収書の束をドクターに突き返すと、契約が取れていないヤツは自腹だ、と言い放つ。

その夜、ハルは、近所のコンビでナカジに出会う。ハルは、電話もしないで突然部屋を訪ねてしまったことをナカジに詫びた。ナカジと一緒に帰路についたハルは、励まされて嬉しかった、と彼に伝えた。ハルは、仕事のことで悩んでいたとき、マジックペンで「ガンバレ!」と書いた缶コーヒーをナカジからもらったからだった。そんなハルに、ナカジは、プリントした写真を手渡す。それは、ふたりが最初に出会ったとき、ナカジが撮影したハルの写真だった。帰宅したハルは、光に電話をする。光は電話にでなかったが、ハルは、ナカジと話していると心地良いだけでなく、ドキドキする気持ちになる、と彼女の留守電に向かってしゃべった。

そんな折、思わぬ事件が起きる。『ピーち』というアカウントでツイッターに参加したばかりの光が、「実は私、これから死ぬところ」と書き込んで手首を切ったのだ。それに気づいたナカジやハルらは、連絡を取り合って光の家に向かい、リンダの知り合いがいるという病院に彼女を運ぶが…。 
 
원문출처 : 솔못 공홈

 

 

 

 

 

 

  

영웅재중(본명 김재중)에 일본 팬들이 들썩였다.

 

영웅재중은 4월 14일 오후 일본 후지TV '와랏테 이이토모'를 촬영했다. 팬들에 따르면, 일본 스타들은 영웅재중의 출연을 축하하기 위해 화환을 보내기도 했다.


영웅재중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촬영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영웅재중은 4월 15일 첫 방송되는 에이타, 우에노 주리 주연의 후지TV '솔직하지 못해서'(素直になれなくて)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

 

[뉴스엔 엔터테인먼트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영웅재중을 보기 위해 일본 팬들이 구름떼 처럼 몰려들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4일 오후 일본 후지TV '와랏테 이이토모(笑っていいとも)'에 영웅재중의 촬영소식이 알려지자 촬영장 앞에는 셀수 없을 정도의 인파가 몰리는 현상이 일어났다.

특히 이중에는 중국에서 온 팬들도 다수 눈에 띄었다. 몰린 인파로만 보면 영웅재중의 인기는 일본에서 '욘사마'못지 않을 정도다.

뿐만아니다. 이날 영웅재중은 '와랏테 이이토모(笑っていいとも)'에 단독으로 출연한 축하 의미로 진행자, 작가 등에게 화환을 받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촬영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신문NTN 채현주 기자 chj@seoulntn.com

 

 

 

 

 

 

 

 

 

 

 

영상 출처 : 유튜브 soredeII80님
번역 및 자막 : 파플즈 쵸삼이&다음 텔존 쵸쵸쵸

 

 

 

 

 

 

 

 

 

 

 

 

영상 출처 : 유튜브 번역, 자막 : 파플즈 쵸삼이, 다음 텔존 포샵& 캡쳐 쵸쵸쵸

 

 

영상 출처 : 유튜브 ColCg님
자막 합본 : 파플즈 엘프제제


 

 

영상 유튜브 SoredeII80님 / 자막합본 파플즈 엘프제제
출처 : 파플즈

출처 : 스타 직찍
글쓴이 : 말라시아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