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창고/블로그 창고

[스크랩] [2PM] 설특집 닉쿤,민호 백허그 파파라치 직찍

권정선재 2011. 1. 23. 01:42

 

올만에 고향 태국에 와 단란한 촬영차 휴가를 즐기는 닉쿤씨~ㅠㅠㅠ

 

 

 

 

 

 

우월한 잔근육 몸매로 수영장을 걸어다니는 쿤느님 은혜로우시다ㅠㅠㅠㅠ

 

커플쟁탈전을 한다는데...

 

그에게는 빅토리아가 있는데 굳이 커플쟁탈전을 해야 하나 싶었는데......

 

 

 

 

 

          헉.......좋은 백허그이다........타이타닉에 나오는 한 장면을 연출한듯

 

          그동안 어떠한 타이타닉을 연출한 커플보다 아름다운듯 ㅠㅠㅠ

 

 

동생만 하면 섭하지 쿤이형도 백허그 당해랏!

 

 

쓸쓸히 홀로 가는 온유가 쓸쓸해 보이는 건 기분탓이겠죠?ㅠㅠㅠ

 

 

동해형님이랑 씨름 준비하는 쿤~태국에서도 씨름경기는 일상인듯

 

 

샅바 잡는 폼이 예사롭지 않은 쿤

 

 

번쩍 들어올린 쿤 이겨라 이겨라ㅠㅠㅠ

 

 

                                            태국 촬영가서 태국 홍보도 멋지게 한 쿤~

 

 

 

 

 

 

닉쿤 여동생이 추천하는 태국 음식을 먹는 왼쪽부터 닉쿤막내여동생 셜린 닉쿤 찬성 서민재(2PM매니저)

 

닉쿤ㅋㅋㅋㅋㅋㅋㅋ맨날 남자는 자기 여동생 옆에 못앉게 할라고 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스타존
글쓴이 : 케로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