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창고/음악 에세이

[오늘의 노래] '정재형' + '정인' - [일요일 오후]

권정선재 2011. 9. 2. 07:00

도입부터 나른하지 않은가요?

일요일 오후는 이상하게 나른한데요.

그러면서도 묘한 긴장감이 있습니다.

다음 날 출근을 해야 하기 때문이죠.

최근 음악의 신으로 거듭 난 '정재형'

거기에 노래 참 잘 하는 '정인'까지.

두 사람의 호흡만 보더라도 이 노래 최고입니다.

음악의 신과 음악의 요정의 만남 어떠신가요?

 

 

32792

 


정재형 / 가수, 작곡가

출생
1970년 01월 12일
신체
키175cm, 체중60kg
소속
안테나 뮤직
데뷔
1995년 베이시스 1집 앨범 'Looking For Myself'
학력
파리 고등사범음악원 영화음악 고등 디플롬, 작곡 고등 디플롬 Perfectionnement
경력
1995년그룹 '베이시스' 멤버
주요작
12월 정재형의 아베끄 피아노, 정재형이 만드는 음악회 - 광주, 11월 정재형의 아베끄 피아노, 정재형이 만드는 음악회 - 창원

 


정인 / 가수

출생
1980년 12월 07일
신체
-
소속
정글엔터테인먼트
데뷔
2002년 리쌍 1집 앨범 'Rush'
경력
2004년그룹 '지플라' 멤버
주요작
열대야 한마음 천사 콘서트 - 대구, [EP] Melody Remedy, [싱글] A-LIVE Vol.3 정인의 다락방 `고마워...!`, [EP] 정인 From Andromeda

 

 

'오홍홍홍홍' 이라는 단어를 보면 어떠한 사람이 생각이 나시나요?

'정재형'이라는 단어가 바로 생각이 난다면 예능을 좀 보시는 분일 겁니다.

음악도 참 잘 하지만 최근 예능을 통해서 제대로 신으로 거듭이 나고 있는 '정재형'

그의 이 매력적인 음악이 이렇게 반응을 얻게 될 것이라고 누가 감히 생각을 했을까요?

그와 관련이 되어 있는 수많은 사람들 역시 '정재형'의 엄청난 성공에 놀라고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정재형'이 예능에서 흥행을 한다고 해서 음악에서 무조건 성공할 수 있는 것은 아니었습니다.

많은 가수들이 예능에서 성공을 거두거나 연기에서 성공을 거두면 음악에서는 이전만큼 성과가 안 나왔죠.

그런데 '정재형'이 인기를 얻을 수 있는 이유는 바로 그가 이미 가지고 있는 음악의 색에 의미를 둬야 할 겁니다.

'정재형'은 '유희열'의 설명처럼 그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노래를 만든 사람입니다.

대한민국에서 이렇게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선보임녀서 청자들을 유혹하는 사람은 '정재형'이 유일할 것입니다.

 

이 노래 역시 방송 등에서 나왔던' 정재형'의 노래하고는 또 다른 느낌입니다.

어쩌면 이렇게 매력적인 노래가 나올 수가 있는지' 정재형'이라는 사람은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여기에 마성의 보이스를 가진 '정인'까지 합쳐지니 말 그대로 최고의 느낌인데요.

목소리는 인간이 가진 최고의 악기라는 것을 다시 한 번 증명을 하지 않나 싶습니다.

듣고만 있어도 참 매력적인 '정재형'과 '정인'이 함께 부른 [일요일 오후]였습니다.

 

 

 

200820092010년 상/하반기 2011 상반기 다음 우수블로거 권순재 ksjdoway@hanmail.net

Lovely Place Fivestar http://blog.daum.net/pung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