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창고/블로그 창고

[스크랩] 음중망쳐버린마술사대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권정선재 2008. 7. 6. 20:20

 

마술한답시고 리더에게 물을 부으라는 대성이

 

물을 넣고는 저은다음에 컵을 뒤집고선

 

 

물이 안떨어지니깐 환호하는 리더

그리고 자랑스러워하는 대성

 

 

역시나 자만하고 있군 풉

 

 

윙가디움레비오사를 외치는 댓송

 

 

엠씨들이 말하는 와중에도 컵을 엎고

 

 

이리저리 흔들어도 보고

 

 

모자위에다가 컵을 얹어보기도 하고

 

 

근데 이때 들켜버린 물 흡수 가루...

 

 

애써 웃음을 참으며 고개를 돌리는

 

 

솔비랑 뇽토리역시 웃음을 참아보지만

 

 

결국은 참을 수 없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저 웃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빕츠의 영상을 발로 캡쳐한 나

 

 

 

 

 

추천 고

 

 

 

 

 

 

출처 : 포샵캡쳐
글쓴이 : 갖지용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