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창고/블로그 창고

[스크랩] ★2AM 사랑스러운막내 정진운♡

권정선재 2008. 10. 13. 00:11

열헐남아때는 눈에안들어왔는데 요즘급호감인 정진운♡

잘생겼지 키크지 노래잘부르지 뭐빠지는게없어 ㅠ

 

완전해맑아~

웃을때가제일예쁘다는.. ㅋㅋ

사소한것에잘웃고 웃을때도 온몸을이용해가면서;;웃는게

제일사랑스러움ㅋㅋㅋㅋ

이사진은뭐가많이새침해보인다는ㅋㅋ

 

 

학교에서셀카찍었니? ㅋㅋ

락밴드출신인만큼 기타도 잘치겠지?? (보컬이었기 땜에 상관없나?)ㅋㅋ

그놈의 입자랑

 너도 해보고싶었구나 이거ㅋㅋ

좋아하는라인

더좋아하는라인! 슬옹이형아를 아주흐뭇한 표정으로 바라보는 진운이ㅋㅋ

 

 

이보다도 더 귀엽고 엉뚱하고 멋있는 모습들 많은데

일일히 가서 캡쳐하고 그러기 귀찮네요 ㅡㅡㅋㅋㅋㅋ

2AM + 2PM많이 이뻐해주세요 (:

 

보너스-이쁜선예랑

정진운이좋으면 추천

출처 : 포샵캡쳐
글쓴이 : 유코슬라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