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창고/블로그 창고

[스크랩] 미남 태경이네 19금 사진 ㅋㅋ

권정선재 2009. 11. 11. 21:56

아니, 요긴 지난번 손발 오그라들게 캐롤송 다함께 불렀던 그장소?ㅋㅋ

 

촬영 현장인가보네요~~

 

소파에 가지런히 누워있는 태경이 +_+

 

 

 

 

위에 제르미 납시고....ㅋㅋ

 

 

 

 

맨위엔 신우 ㅋ

 

너무 해맑해맑한거 아니야 ㅋㅋ

 

 

 

 

미남이랑 같이 장보는 신우.

 

둘이 허리춤에 손 올려놓을 정도로 개잡아진거야?ㅎㅎ

 

 

 

 

 

출처 : 베스티즈, 미남이시네요 공홈이에염 ^ㅡ^

 

출처 : 스타 직찍
글쓴이 : 꼬가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