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창고/블로그 창고

[스크랩] 인형으로 변신한 배두나?<공기인형>언론시사현장

권정선재 2010. 3. 26. 01:44

 

배두나가 인형으로 변신했다는 소문이 여기저기서 들려오는 가운데,,,,

 

바로 오늘!!! 영화<공기인형> 언론시사회가 cgv왕십리에서 열렸다!!!

 

<걸어도걸어도>,<아무도 모른다>의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과 인형같은 배두나의 만남. ><

 

따끈따끈한 언론시사회 현장 스틸 !!

배두나씨 뭐하세요? ㅎ

둘이 굉장히 친해보이는데?

 

 

배두나 눈 진짜 크다 . . . .

 

 어딘가 물끄러미  .  .

 

짠!! 배두나의 킬힐 !!!! 와우 ㅋㅋㅋㅋㅋㅋㅋ 

 

감독님의 굴욕 ㅋㅋㅋ 두나씨의 킬힐에 눌려버린 자존심.. ㄷㄷ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귀여우신듯?

영화 '공기인형'은 어느 날 갑자기 감정을 갖게 된 공기인형 '노조미'(배두나 분)가

비디오 가게 점원 '준이치'(아라타 분)와 사랑에 빠지며 점차 인간이 되어가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멜로 영화.

4월8일 개봉 예정!!!!!!!! ㅋㅋㅋ

여기서 잠깐. .

내사랑 오다기리 조도 깜짝 출연한다는. . . 

 

꺄~~~~~~~~~ 오빠 너무 멋져 ㅠ

 

 

암튼 이 영화

2009년 칸 영화제를 비롯하여 토론토 영화제, 팜스프링스 영화제, 로테르담 영화제 등등등!

 세계의 많은 영화제에 초청되어 높은 완성도와 작품성을 인정받은 영화라고 !!!!

(배두나도 외국배우 최초로 일본 각종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휩쓸었다는. . ..- - )

그렇게 좋으셨쎄요? ㅋㅋㅋㅋ

 

 

 

 

 

완전 말랐어 완전 말랐어 ㅠ ㅠ 

 

감독님!! 멍때리는 중 ? ㅋㅋㅋㅋ

출처 : 포토 포토
글쓴이 : didtod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