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창고/블로그 창고

[스크랩] 온유 뮤지컬연습현장 쌩얼공개! 징기 너도 다 컸네 남자스멜이!

권정선재 2010. 3. 31. 22:56

 모 님의 블로그에서 현재 첫뮤지컬 도전에 구슬땀을 흘리며 맹연습 중인 샤이니 리더 온유의 모습을 발견해 반가운 마음에 퍼왔어요.

 

 

 

 

 

                           막대사탕 빨면서 지갑 들여다보는 온유, 진기 지갑에는 과연 얼마나 들어있을까?

 

                          아우 저 표정과 눈웃음 봐! 레알 마시마로 같음 마시마로와의 씽크로율 90%? 쌩얼에다 조명빨이 없는 형광등 아래인데도 피부에서 빛이 남! 이래서 괜히 블링블링 빛나는 샤이니가 아닌가 봄ㅎㅎ

 

 

 

 

 

 

 

 

 

 

 

 

 

 

 

 

 

 

                                       그런데 진기 언제 선탠했나요? 왜 저 사진에서 갑자기 피부톤이 급다운? 원래 하얗고 뽀시시했던 것 같은데 갑자기 까무잡잡해진 것 같음 저기서만.

 

 

 

                              마지막 3장의 사진은 작년과 재작년 모습인데 온유 요즘 들어 급성숙해진 느낌을 물씬 풍기는게 이제 더이상 베이비 페이스를 자랑하던 순두부 징기가 아닌 남자의 향기를 서서히 풍기기 시작하는 완전한 남성이 된 것 같기도? ㅋㅋ온유 이러다 조만간 장가가도 되겠다!

 

                                                          그리고 이건 추가로 넣는 정확히 만 10년 전 진기 모습, 진기 초등 5학년 무렵 찍은 하두리캠이라는데 매우 유명한 짤방 휴대폰 먹는 아기ㅋㅋ 옛날에는 통통 했었구나 진기! 동글동글 똘망똘망ㅎㅎ 2000년도에는 이진기 2010년도에는 샤이니 리더 순두부 온유ㅋㅋ 그리고 아련한 그 시절 피씨방 추억을 떠올리게 만드는 저 옛날 휴대폰 디자인과 구닥다리 모니터들 그리고 하두리ㅠ.ㅠ 저 때는 피씨방이란게 처음 생겨나던 무렵이라 저런 광경이 그저 신기한 별천지 같던 시절이었음, 암튼 온유 확 잘 생기거나 섹시하고 강렬한 페이스는 아닌데 뭔가 묘하고 특이하면서도 흔한 듯 흔치 않은 매력이 분명 있어!

출처 : 스타 직찍
글쓴이 : 드림스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