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창고/블로그 창고

[스크랩] 조권 관계망 10명 중 가인이야기!!

권정선재 2010. 3. 31. 22:59

<10 아시아기사펌>

 

조권 인라인에 관한 기사 중에

 

가인이랑 관련된 부분만 퍼왔어요 ^^

 

 

 

 

 

 

가인 : 조권과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함께 출연 중인 가수.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MC 박미선이 두 사람에게 “저렇게 살아보고 싶다”고 말한 것은

 

이 커플의 매력을 단적으로 보여준다.

 

의무적으로 보일 만큼 결혼과 사랑부터 강조하던 <우리 결혼했어요>와 달리,

 

두 사람은 ‘가상결혼’에 얽매이지 않고 지금의 연애 감정에 충실하며

 

프로그램의 무게를 벗어났다.

 

 특히 “여자친구가 생기면 애교도 떨고 놀이동산도 같이 가겠다”던 조권은

 

거창한 이벤트를 벌이거나 남성다움을 강조하는 대신

 

가인에게 온갖 애교와 잔소리와 새침함으로 ‘주머니에 넣고 싶은’ 남자가 됐다.

 

일할 때는 실수 하나에도 마음 상할 만큼 진지하지만,

 

그 진지함을 여자 친구에게 전가시키지 않는 ‘So cute’한 남자의 매력은

 

이전까지 볼 수 없었던 것이었다.

 

대중에게 단지 ‘깝권’이었던 조권의 캐릭터가 사실은 그의 정체성이었음을 납득시킨 순간.

 

 

 

 

연애하고 싶게 만드는 아담부부 ~^^

 

 

출처 : 우리 결혼했어요
글쓴이 : 앙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