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창고/블로그 창고

[스크랩] 투에이엠 치킨씨엪 촬영사진~

권정선재 2010. 4. 6. 10:20

 

< 디시 우결갤 펌! >

 

잘나가는 아이돌의 상징

 

칙힌cf!!!!!!

 

드디어 우리 권이가 속해있는 투엠도 치킨씨엪을 찍는다규!!!

 

귀요미들 형형색색의 떼떼옷 입고 은혜로운 칙힌님의 씨엪을 ㅋㅋ

 

 

 

세트장이 아주 귀엽고 깜찍하고 꼭 권이 같아요 ㅋㅋㅋ

 

옹아지뱀 이 깝떨고 있는 동안 권이는 멍~~~~~

 

 

 

그래도 단독컷일때는 귀요뮈 표정 ㅋㅋㅋㅋㅋ

 

이건 무슨표정??ㅋㅋㅋ

 

요즘 씨엪을 미친듯이 찍고 있는 퉴... 더  대박나라!!!!

 

 

 

 

출처 : 우리 결혼했어요
글쓴이 : 바요정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