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창고/블로그 창고

[스크랩] ★은지원이 집 앞에서 기다리는 팬들에게 썼던 자필 편지래요.

권정선재 2008. 8. 4. 14:54

젝키 시절에, 사생팬들(집 앞에서 기다리는 팬들) 앞으로 은지원이 편지쓰고

복사해서 은지원 어머니가 한 장 씩 나눠줬다고 해요.

은근히 마음이 따뜻한 것 같네요ㅋㅋㅋㅋ

아이돌에서 힙합 가수로 전향해서 편견을 깨고 열심히 하고 있는 것도 마음에 들고^^

 

 
↓ 사진
 

안녕! 나 지원인데..
너희들에게 할 얘기가 있어서... 내가 잘 쓰지도 못하는 글솜씨로 이렇게 밤 잠을 줄이며 펜을 들었다.

너희들이 나한테 섭섭한 점이 상당히 많을꺼야! 그래서 말인데......

난 항상 스케쥴을 끝마치고 집에 돌아오면 집 앞에서 항상 날 반겨주는 너희들을 보곤했지.

하지만 난 그냥 집으로 들어가 버리지...
너희들이 귀찮고 싫어서가 절대 아니야. 난 정말 마음같아선 너희들과 밤이 새도록 이야기도 하구 같이 놀#(지운자국)구 싶지만 그렇게 못한다는 거 너희들이 더 잘 알거야.

그러니깐 날 좀 이해해 주길 바래.
난 정말 너희들이 집 앞에서 기다리고 있는 걸 보면 행복하고, 아~ 날 이렇게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사람이 있구나 하는 생각에 너무나 행복하단다.

하지만 너희들을 내 개인적으로 못만나 주는 걸, 정말 너희들이 날 좋아한다면 날 조금이나마 이해해 주길 바란다.
난 때론, 우리 엄마도 아시겠지만 너희들 생각에 잠을 못이룬 적이 한두번이 아니야., 너희들이 너무 걱정되서...

춥지나 않을까.

혹은 배라도 고프면 어저지?

또 잠은 어디서 잘까? 하는 이런 생각들을 하면 아무리 피곤해도 잠이 오질 않아...
그러니깐 나를 좀 이해해주고 용서해줘! 너희들이 괜찮다고 생각하지 말고(여기 조금 짤린 것 같네요. 확실히 모르겠음;) 나는 너무 걱정이 되니깐 고생하지 말고 집에 들어가서 부모님과 함께 더 지내면 너희 부모님들도 우리를 좋아하시지 않을까?
아참! 그리구 나의 차가운 행동! 나의 본심이 아니라는 것두 알아주길.

너희들이 날 이해 안해주면 "누가?"

 

그럼 " 사랑한다 " ........

 
- 지원이가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은지원 피카츄 좋아했었는데 ... 검정 봉지에 비디오 테잎을 꽁꽁 싸서 가길래 팬들이 야동이라고 빨간테잎이라고 오빠도 그런거 보냐고 그러니까 당황한 은지원이 비디오를 보여줬는데...................................
......................................포켓몬스터 ㅋㅋㅋㅋㅋ
 
 
젝키 때 무대 컨셉땜에 염색을 하고 왔는데 은지원 아부지가 빗자룬가? 뭔갈 들고 때리려고 하셔서..................................................
..................팬들 뒤에 숨었대요.
 
 
술취해서 들어오다가 팬들 다 기다리고 있는데, 집 근처에 있는 전봇대를 T자형으로 안더래요.  그러더니 "너 내가 그렇게 좋냐?"뭐 이런 비스무리한 말을 했대요. 전봇대에다 대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팬들 한명씩 다 안아줬다고ㅋㅋㅋㅋㅋㅋㅋ잘생긴건 알아가지구..뭐 이랬대던가?ㅋㅋㅋ
 
 
아 맞다 1박2일에 들고나왔던 캠코더 팬이 선물한 거라네요. 지난 번 생파때 받은 물건들 하고 나온다고 약속했다고 합니다. 시계도 찬 것 같던데 훈훈
 
 
 
다 아실법한 에이리언+ 다이어리 사건
 
 
팬이 싸인해달라고 해서 은지원이 이름을 물어봤다네요.
 
그래서 팬이...
 
팬: 예영이요.
은지원: 아아..
 
잠시 후 팬이 같이 있던 언니와 두근두근 부끄부끄하며 싸인지를 펴봤는데...
 
..............................................
 
....................................................To. 에이리언.
 
 
 
 
(나중에 은지원이 라디오 나와서 그 분 닉네임인줄 알았다며 해명까지 했다고ㅋㅋㅋ)
 
 
 
 
다이어리 사건은 팬이 싸인해달라고 다이어리를 건넸는데, 은지원이 다이어리 구경만 하고 돌려준 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둘다 은지원

 

 

↑ 듀스패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저의 사랑 무브먼트 크루사진이에염~

출처 : 포샵캡쳐
글쓴이 : 베레베레벱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