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창고/블로그 창고

[스크랩] 하이킥 39회 움짤

권정선재 2008. 9. 30. 04:00

 

 

 

 

몇시간 동안 민정이 자기를 기다려 줫다고 생각하고

급 착해진 윤호><꺄

 

 

 

 

 

 

선생님은믿었는데....

 

꺄 배신당한 윤호

울거같아ㅠㅠㅠㅠ꺄 눈이 벌개..ㄱ-

 

 

 

 

 

역시 저 훈훈한 기럭지... 날 실망시키지 않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건들건들해진 윤호?!

 

 

 

 

 

 

아자~ 더 삐뚤어져야지~ 뭘봐 이씨

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음껏 삐뚤어진 윤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거침없이 하이킥
글쓴이 : 멜롱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