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창고/블로그 창고

[스크랩] 훈남 체대생 같은 비스트 윤두준, 남친돌 등극!

권정선재 2010. 3. 17. 23:28

 

무대에선 시크함만을 보여주던 윤두준이 [국민남친돌]이 되기까지!

 

 

 

 

 

사복간지 with 훈훈한 미소

내 남자친구만은 깔끔하게 짧은 머리였으면 하는 누나들.

요란한 스타일의 다른 아이돌들과 달리 윤두준은 항상 깔끔한 머리스타일

+ 거기다 남자답게 시원시원하게 생긴 호남형의 외모!!

딱! 누나들이 원하는 남자친구 스타일이죠.ㅋ

이른바 훈남 체대생 스탈.ㅋㅋ

 

 

 

 

일밤 단비에 출연한 모습에서도..

 

 

아이들과 스스럼없이 어울리며 자상하게 챙겨주던 그 모습은..

하......얼굴 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훈!ㅋ남!ㅋ

 

 

뉘집 자식인지 참 잘 생겼어요!!ㅋㅋㅋ

 

 

 

 

 

쌩얼은 또 어찌나 예쁜지.ㅋ

 

 

 

 

 

숨막히는 윤두준의 옆태?ㅋ

 

 

 

 

 

그리고 축구선수 출신인 윤두준의 돌벅지!! +_+

(비스트에서 "하체"를 맡고 있다죠.ㅋㅋ)

 

 

 

 

 

슈트는 또 얼마나 잘 어울리는지 ㅠ_ㅜ

 

 

하...이렇게 남자친구 삼고싶은 아이돌은 처음입니다!!ㅋㅋㅋㅋ

 

 

 

 

 

팬분이 찍은 직찍 - 출처는 사진에

 

 

공항에서 누군가를 기다리는 윤두준...

 

 

 

 

 

 

그게 나였으면 해.......ㅋㅋㅋㅋㅋ

 

 

출처 : 아티스트
글쓴이 : 무한도전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