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창고/블로그 창고

[스크랩] 100분 토론 출연한 지원~

권정선재 2010. 4. 3. 07:17

 

100분 토론에 나간 지원

 

오우~ 폭풍 비만클리닉 원장님 포스 ~!!!!

 

진짜 100분 토론 스튜디오에 갔어 ㅋㅋㅋㅋㅋ

 

저 앵커? 진행자 분도 특별출연하셨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특별출연 이라니...ㅋㅋㅋㅋㅋ

벌써 뜬거야?ㅋㅋ

 

 

 

 

와우~ 덜렁이 지원이 완전 지적이게 보인다 +_+

 

난 왜 자꾸 볼애만 볼수록 올미다의 최미자가 오버랩 되는지....

 

 

 

 

 

출처 : 볼수록 애교만점
글쓴이 : imyours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