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창고/블로그 창고

[스크랩] 애쉬튼커쳐, 캐서린헤이글 주연 <킬러스> 8월 19일 개봉확정!!

권정선재 2010. 7. 13. 02:41

 

올여름 최고의 액션 코미디 탄생!

<미스터&미세스 스미스>보다 유쾌하고, <7급 공무원>보다 강력하다!

 

영화 <킬러스>는 영문도 모르게 이웃의 타겟이 된, 완벽해(?) 보였던 부부의 비밀이 밝혀지면서 벌어지는 촤중우돌~ 액션 코미디라고 하는데요~

할리우드 최고 스타 커플의 화려한 볼거리와 긴장감 넘치는 드라마 전개로 <미스터&미세스 스미스>보다 통쾌한 액션, <7급 공무원>보다 강력한 코미디로 8월 19일 개봉예정이라고 합니다!! (드디어 애쉬튼을 극장에서 만나는군요!!!+ㅁ+)

 

 

 

할리우드 커플 역사를 다시 쓴다!

브란젤리나 커플을 잇는 전대미문의 애쉬린 커플탄생!

 

이번 영화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점은 바로!!! 애쉬튼 커쳐와 캐서린 헤이글이 뭉쳐 새로운 할리우드 커플이 탄생했다는 것!

특히 애쉬튼 커쳐는 기존에<라스베가스에서만 생길 수 있는 일><발렌타인 데이>등을 통해 보여주었던 로맨틱하고 귀여운 꽃남 이미지에서 거침없는 남성미가 넘치는 킬러로 변신! 올여름 대한민국 여심을 뒤흔들며 여름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 영화에 제작자로 참여하기도 한 애쉬튼 커쳐는 실제로 잘나가던 일급 킬러 캐릭터 소화를 위해 촬영 2개월 전부터 체력 트레이닝을 하며 완벽한 실력을 갖추었다는 후문이~ ㅎㅎ

 

 

어글리 트루스에서 사랑스럽고 귀여운(?!) 캐릭터로 로맨틱코미디의 새로운 여배우로 급부상한 캐서린 헤이글도 소심하고 평범한 여자이지만 남편과 함께 킬러들의 공격에 맞서, 애쉬튼 커쳐와 함께 액션 커플로 거듭나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지난 6 18일 영국 개봉주 박스 오피스 1위에 올랐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킬러스>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이지고 있는데요~ 연출은 <금발이 너무해><어글리 트루스>등 대중적이고 유쾌한 로맨틱 코미디를 선보였던 로버트 루케틱이 맡았다고 합니다!! <금발이 너무해>, <어글리 트루스> 다~ 재미있게 봤는데~ 로버트 루케틱 감독의 새작품 <킬러스>도 기대가 됩니다!

이번 영화도 유쾌하고 재미있을 듯~

 

 

 

출처 : 포샵&캡쳐
글쓴이 : hyonyhyon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