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창고/음악 에세이

[오늘의 노래] '박정민' - [Not Alone]

권정선재 2011. 2. 23. 07:00

 

32597

 


박정민 / 가수

출생
1987년 04월 03일, 서울
신체
키181cm, 체중67kg
그룹명
SS501
소속
CNR미디어
데뷔
2005년 SS501 싱글 앨범 'SS501'
학력
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경영학과
팬카페
http://cafe.daum.net/jeweljm
주요작
슈퍼스타, 글로벌 스타 청백전, 2011 스타댄스 대격돌, [싱글] Not Alone

 

 

[사진 출처 : 다음 뮤직]

 

 

 

뿔뿔히 흩어져 버린 'SS501'에서 선수를 치고 나온 것은 '박정민'입니다.

 

사실 '박정민'이 가장 먼저 음반을 발매를 했다는 사실은 꽤나 당황스러웠습니다.

 

일단 같은 소속사로 옮긴 '허영생'과 '김규종'이 먼저 음반을 낼 것 같았기 때문이죠.

 

아무래도 '박정민'은 주로 예능에 보였고, 노래 부분은 '허영생' 쪽이 더욱 비중이 컸었으니까요.

 

그러나 솔로가 된 부담감 때문인지, '박정민'은 다른 맴버들의 음반 소식이 나오기도 전에 먼저 나왔습니다.

 

 

 

사실 이번 음반은 실망스럽다는 말이 가장 먼저 나올 수 밖에 없는 음반입니다.

 

일단 솔로 음반이지만, 어딘지 모르게 임팩트가 부족하다는 느낌이 드는 것도 사실입니다.

 

게다가 살짝 빠르게 나온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빅뱅'의 '승리'를 타깃으로 삼은 것 같은데... 영 어정쩡한 컨셉임을 부정할 수는 없습니다.

 

게다가 춤을 추던, 노래를 하건 하나에 집중을 해야 하는데 둘 다 잡으려다보니 애매해져버렸습니다.

 

 

 

그렇지만 여전히 '박정민'은 기대를 하게 만드는 가수입니다.

 

일단 대한민국의 대표 가수 중 하나였던 'SS501'의 맴버 중에 하나입니다.

 

게다가 이 사라밍 보여주는 끼는 다른 가수들이 속에 가지고 있는 무엇과 비교를 해보아도 작지 않습니다.

 

비록 다시 걸음마를 뛰기는 하지만 조만간 달리기도 잘 하는 가수가 될 것이 분명하기 때문이죠.

 

자신에게 하는 다짐 같은 노래, '박정민'이 부른 [Not Alone]이었습니다.

 

 

 

2008년 2009년 2010년 상/하반기 다음 우수블로거 권순재 ksjdoway@hanmail.net

 

Lovely Place Fivestar http://blog.daum.net/pung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