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창고/블로그 창고

[스크랩] 사귀길바래 커플

권정선재 2008. 8. 11. 00:02

자기 혼자두고 물고기 잡으러 갔다고 이 난리

퍼와서 ㅈㅅ

 

 

 

 

 

 

앤디네가 싸온 계란보고 냄새난다는 서애기

 

 

 

 

 

냄새난다고 해서 계란 먹으면서 솔비 눈치 ㅋㅋㅋㅋㅋㅋㅋㅋ

 

 

 

 

 

계곡도착해서 기분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 안찍는줄 알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아범한테 폭 안기는 서애기

한손으로 번쩍 안아드는 크간지ㅠㅠ

 

 

 

 

 

 

수박먹을땐 아빠 다리사이에서

 

 

 

 

데려다주겠다는 도니와 자기마누라 만지지도 말라는 개미

 

 

 

 

 

아기 시럽먹이는 개미 , 받아먹고 잘먹었다고 서방봐주는센스

 

 

 

 

 

 

인공파도 무섭다고 안아달라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안는거야 뭐 자연스러운 크아범과 서애기

 

 

 

 

 

완전 자연스런 스킨쉽

 

 

 

 

 

구명조끼싫다는 서애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앙탈작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리불면서 신났음

 

 

 

 

 

휙휙휙휙

 

 

써 ~ 방 ~~~~~!!!!!!!!!!!!!!!!!!!!!

 

 

옹알옹알

 

 

 

서방머리에 테이브 붙이고 좋아서

 

 

 

컨디션이 최상이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 쭉- 생글생글 잘웃음

 

 

 

물고기잡느라 6분 혼자둬서 삐졌음

 

 

 

 

 

크아범 무릎에

 

 

 

 

 

손잡고 다정하게

 

 

 

 

이렇게 계속서애기 포스를 날려주시다가

결국..... 결국.....이런 패러디가 나오고..........

 

 

 

 

 

 

그래도  마냥

서애기는 아님 - _ -

 

개미지와 서욘세

 

 

  

 

 

 

 

크간지와서바비

 

 

 

 

 

 

 

 

서방님과 서사임당

 

 

 

 

 

 

#################################################################

 

솔직히 얘네 부부 좋으면 추천

서애기 귀여우면 추천

개미지 서욘세 포스 부러우면 추천

 

 

 

출처 : 포샵캡쳐
글쓴이 : ㅇㅇ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