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속으로
아이스크림 전문점에서 배우는 고객서비스의 진정한 가치! 저자와 가족이 운영하는 아이스크림 전문 체인점 '데어리퀸'을 통해 서비스마케팅의 기본을 알려주는 책.『행복을 파는 아이스크림 가게』는 외식업이 단순히 음식이나 분위기만...
이 책은..
나의 평가
책에 대한 느낌은 정말 재밌다는 생각 뿐이었습니다.
자신이 직접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일을 하면서 겪은 여러가지 사례들을 사실적이고 자세하게 표현하고, 또한 자신의 느낌과 자신이 느꼈던 어려움들에 대한 해결방안까지 달아놓아서, 실제 사례라도 충분히 사용될 수 있을 것이라 보입니다.
또한, 단순히 자영업자 뿐 아니라, 대기업들도 모두 쓸만한 유용한 지식들을 재밌는 이야기로 풀어나가서 이해하는 데도 어려움이 없고, 쉽게 쉽게 책장을 넘길 수 있습니다.
읽어볼만한 책인 듯 합니다.
블로거 기자 권순재 ksjdoway@hanmail.net
'☆ 문화 > 행복한 책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서 산책] 행복 주식회사 (0) | 2007.02.13 |
---|---|
[도서 산책]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 (0) | 2007.02.13 |
[도서 산책] 스타벅스 커피 한 잔에 담긴 성공신화 (0) | 2007.02.11 |
[도서 산책] Gung Ho! (0) | 2007.02.11 |
[도서 산책] 중국인 거리 (0) | 2007.0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