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속으로
베스트 셀러 'The Goal'의 저자 제프 콕스의 신작으로, 수많은 사람들과 기업의 자료를 바탕으로 마케팅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냈다. 코끼리가 주요 운송수단이었던 고대 이집트 시대에 최초로 돌바퀴를 발명한 맥스와 미니 부...
이 책은..
나의 평가
현재에도 통용되는 마케팅에 대한 이야기들을 과거의 인물인 맥스를 통해 재밌게 풀어내고 있다.
맨 처음 바퀴를 발명했지만, 그 바퀴를 팔 방법이 막막했던 것 부터, 후에 경쟁자들이 나타났을 때까지의 이야기를 다루며, 각각의 사례들에 어떤 도움이 필요한지에 대해서 맥스와 함께 자세하게 풀어나간다.
하지만, 의외로 이야기가 조금은 딱딱하게 전개되는 듯 해서, 그렇게 술술 풀어나가기는 어려울 듯 싶다.
그리고, 일단 두꺼운 책이라는 점이. 조금은 아쉽지만,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한 번 읽어보길 권해드린다.
블로거 기자 권순재 ksjdoway@hanmail.net
'☆ 문화 > 행복한 책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서 산책] 진실한 사과는 우리를 춤추게 한다 (0) | 2007.02.13 |
---|---|
[도서 산책] 행복 주식회사 (0) | 2007.02.13 |
[도서 산책] 행복을 파는 아이스크림 가게 (0) | 2007.02.12 |
[도서 산책] 스타벅스 커피 한 잔에 담긴 성공신화 (0) | 2007.02.11 |
[도서 산책] Gung Ho! (0) | 2007.0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