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행복한 책방

[도서 산책]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

권정선재 2007. 2. 13. 09:51
지은이
출판사
위즈덤하우스
출간일
2003.10.23
장르
경영/경제 베스트셀러보기
책 속으로
베스트 셀러 'The Goal'의 저자 제프 콕스의 신작으로, 수많은 사람들과 기업의 자료를 바탕으로 마케팅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냈다. 코끼리가 주요 운송수단이었던 고대 이집트 시대에 최초로 돌바퀴를 발명한 맥스와 미니 부...
이 책은..
나의 평가
보통입니다보통입니다보통입니다보통입니다보통입니다

 

 현재에도 통용되는 마케팅에 대한 이야기들을 과거의 인물인 맥스를 통해 재밌게 풀어내고 있다.

 

 맨 처음 바퀴를 발명했지만, 그 바퀴를 팔 방법이 막막했던 것 부터, 후에 경쟁자들이 나타났을 때까지의 이야기를 다루며, 각각의 사례들에 어떤 도움이 필요한지에 대해서 맥스와 함께 자세하게 풀어나간다.

 

 하지만, 의외로 이야기가 조금은 딱딱하게 전개되는 듯 해서, 그렇게 술술 풀어나가기는 어려울 듯 싶다.

 

 그리고, 일단 두꺼운 책이라는 점이. 조금은 아쉽지만,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한 번 읽어보길 권해드린다.

 

 블로거 기자 권순재 ksjdoway@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