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행복한 책방

[도서 산책]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 변화를 두려워하는 당신 깨우쳐라!

권정선재 2008. 2. 18. 21:34
지은이
출판사
진명출판사
출간일
2000.3.15
장르
자기계발 베스트셀러보기
책 속으로
당신의 인생에서 일어나게 될 변화에 대응하는 확실한 방법은?. 시카고에 모인 고등학교 동창생들. 그들 중에 한명이 스니프와 스커리라는 작은 생쥐를 주인공으로 한 우화를 들려준다. 새로운 치즈를 찾아 떠나는 생쥐들을 통해 인...
이 책은..
나의 평가
꽤 괜찮아요꽤 괜찮아요꽤 괜찮아요꽤 괜찮아요꽤 괜찮아요
 


너무나도 유명한 이 책은 변화에 대해서 다루고 있습니다.


우리들 모두는 변화라는 것을 굉장히 두려워합니다. 지금의 편안하고 안락한 삶을 버리고, 어쩌면 너무나도 위험하고, 분명하지도 않은 삶으로 뛰어든 다는 것은 정말 위험할 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이 책의 주인공인 스니프와 스커리, 그리고 햄은 그 두려움을 극복하고 변화를 향해 한 발 내딛고 그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얻습니다.


우리는 익숙한 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지금 우리에게 익숙한 것은 영원히 변하지 않으리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변화라는 것에 대해서 미온적인 반응 밖에 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 책을 읽게 되면 변화라는 것이 우리의 삶에 얼마나 중요하고 커다란 영향을 미치고 있는 지에 대해서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변화는 우리의 삶을 더욱 더 긍정적이고 환상적이며, 멋지고 우리가 꿈꾸는 그런 이상으로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변화가 또 다른 변화를 부르는 것이죠.


또한 변화를 즐기는 그 순간 자체만으로도 우리에게 즐거움을 주고, 미소를 짓게 만들어 줍니다.


모든 것이 바로 변화라는 것의 능력입니다.


변화를 두려워하십니까? 지금 당신의 자리를 그대로 지키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이 책을 한 번 읽어보십시오.


변화에 대한 생각이 바뀌게 되실 겁니다.



블로거 기자단 권순재 < ksjdoway@hanmail.net >


http://blog.daum.net/pung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