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창고/블로그 창고

[스크랩] 유진,20분동안 엘리베이터에 갇히고도 무대인사!!!!!!!

권정선재 2008. 10. 31. 10:59

이동욱은 너무 놀란나머지 무대인사도 못했는데,유진은 엘리베이터에 갇히고도 혼자

무대인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용감ㅋㅋㅋㅋㅋㅋ프로정신도 대단!!!!!!!!

출처:영화 공식블로그

------------------------------------------------------------------------

*출처:싸이월드

---------------------------------------------------

*출처:싸이월드

 

**이동욱은 이 무대인사 다음에 메가상자 무대인사는 참여했다고함**

----------------------------------------------------------

밑에는 빡빡한 무대인사 일정중 계속 웃으며 관객대하는 매너유진

전체출처:파이시즈

 

요정이라 생명력이 강인한가?....어떤님 댓글에 폭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포샵캡쳐
글쓴이 : 띠리띠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