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창고/음악 에세이

[오늘의 노래] 'Girl's Day' - [갸우뚱]

권정선재 2010. 7. 17. 07:00

 

32369

 


갸우뚱 - Girl's Day

갸우뚱 멀뚱 갸우뚱 멀뚱 갸우뚱 멀뚱 갸우뚱 멀뚱 갸우뚱 갸우뚱
어쩜그래 아이쿠 답답해 그렇게 내 마음을 몰라 몰라
더는 기다릴 수 없어 난 오늘은 꼭 너와 girl's day party~
갸우뚱 알쏭달쏭 하네 멀뚱 나만 바라 보네
갸우뚱 내가 좋긴 하니미쳐 내가 너땜에
갸우뚱 흔들리는 내맘 멀뚱 나를 놓칠 거니
갸우뚱 헷갈리기 전에 지금 말해 나를 정말 갖고 싶다고
갸우뚱 갸우뚱 멀뚱 멀뚱
애매모호 하게 때론 티미하게 대체 알 수가 없어
Let's get this straight
콩닥콩닥 해 내 가슴이 어떡해야 나를 안아 줄까
미쳤나봐 나 왜 이러니 어쨌든 난 너와 girls day party~
갸우뚱 알쏭달쏭 하네 멀뚱 나만 바라 보네
갸우뚱 내가 좋긴 하니미쳐 내가 너 땜에
갸우뚱 흔들리는 내 맘 멀뚱 나를 놓칠 거니
갸우뚱 헷갈리기 전에 지금 말해 나를 정말 갖고 싶다고
너 원하는 내 맘을 정말 모르니 더는 주저 하지 말고 날 가져봐
갸우뚱 알쏭달쏭 하네 멀뚱 나만 바라보네
갸우뚱 내가 좋긴 하니 미쳐 내가 너 땜에
갸우뚱 흔들리는 내 맘 멀뚱 나를 놓칠 거니
갸우뚱 헷갈리기 전에 지금 말해 나를 정말 갖고 싶다고
갸우뚱 갸우뚱


가사 출처 : Daum뮤직

 

 

[사진 출처 : 다음 뮤직]

 

 

오늘 소개해드릴 노래는 다소 발랄한 노래인데요.

 

뭐 제헌절이 슬픈 날은 아니니까 말이죠;;;

 

지난주에 데뷔를 한? 맞나요? 신인 여성 걸그룹입니다.

 

어제 소개해드린 '틴탑'과 함께? 신생 아이돌 특집입니다. ㅎ

 

살짝쿵 신선한? 느낌을 주는 귀여운 느낌의 노래입니다.

 

 

 

맴버는 박소진, 황지선, 우지해, 이지인, 방민아

 

이렇게 다섯 명이라고 하는 군요.

 

역시나 '틴탑'처럼 다음에서 자료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조금 더 자세한 자료를 알고 싶은데 귀찮아서. 후우.

 

그래도 꽤나 발랄하고 이 노래 말고는 노래를 잘 한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노래의 느낌은 딱 요즘 걸그룹들의 노래를 고스란히 따르고 있습니다.

 

기계음을 많이 깔고 있고요.

 

'원더걸스'이후의 여성 랩 역시 담겨 있습니다.

 

그래서 어딘가 익숙한 듯 한데 갸우뚱이란  단어와 멀뚱이 주는 이질감이 꽤나 매력이 넘칩니다.

 

그녀들의 날을 예고하는 '걸스데이' (Girl's Day) - [갸우뚱]이었습니다.

 

 

 

3년 연속 다음 우수 블로거 권순재 ksjdoway@hanmail.net

 

더 많은 이야기 Lovely Place 4.5 http://blog.daum.net/pung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