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창고/음악 에세이

[오늘의 노래] '양요섭' + '드라마' - [첫 눈 그리고 첫 키스]

권정선재 2011. 1. 3. 07:00

 

32545


양요섭 / 가수

출생
1990년 01월 05일
신체
키174cm, 체중56kg
그룹명
비스트
소속
큐브엔터테인먼트
데뷔
2009년 비스트 미니 앨범 'Beast Is The B2ST'
학력
동아방송예술대학
팬카페
http://cafe.daum.net/soulmate0115
주요작
MY STORY, 몽땅 내사랑 PART.1 (MBC 일일시트콤), 첫 눈 그리고 첫 키스, Lights go on again

 


드라마 / 가수

출생
1991년 03월 31일
신체
키177cm, 체중58kg
그룹명
달마시안
소속
아이에스엔터미디어그룹
주요작
첫 눈 그리고 첫 키스, Round 1

 

 

[사진 출처 : 다음 뮤직]

 

 

 

요즘에는 전혀 다른 회사라도 함께 입을 맞추는 것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듯한 모습입니다.

 

사실 팬들로는 이러한 유닛의 조합은 그리 거부할 만한 것이 아니라, 오히려 환영을 할 만한 요소인데요.

 

완전히 새로운 모습을 보일 수도 있고, 새로운 매력이 대중에게 어필을 할 수도 있기 때문이죠.

 

그 중 양 팀의 메인 보컬들이 뭉친 이 팀은 확실히 색다른 느낌을 주는 유닛이 아닐까 싶습니다.

 

상대적으로 덜 유명한 '드라마'가 전혀 꿀리지 않고 '양요섭'과 호흡을 맞추고 있는데요. 느낌이 괜찮습니다.

 

 

 

요즘에 이렇게 풋풋한 느낌을 주는 노래는 확실히 많이 줄어들지 않았나 하는 생각을 해보는데요.

 

요즘에는 살짝 직접적인 사랑을 이야기를 하는 방식이 조금 더 많이 늘어나지 않았나 생각이 됩니다.

 

그렇기에 이렇게 예쁘게 사랑을 노래하는 곡은 확실히 색다르면서도 가슴을 따뜻하게 만들어줍니다.

 

그냥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게 만드는 노래라고 해야 할까요? 가슴이 마구 두근두근 하는 것이 느껴집니다.

 

들으면서 이렇게 미소가 지어지는 노래는 정말로 오랜만에 만나보는 것 같은데 말이죠.

 

 

 

이런 유닛은 사실 신인들에게 조금 더 유리하게 펼쳐지는 유닛인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사실 아이돌을 좋아라하는 저 역시도 '드라마' 군에 대해서는 잘 모르고 있었는데, 이 곡으로 알게 되었습니다.

 

전에는 전혀 관심이 없다가, 이 노래를 통해서, 오, 노래를 잘 하네? 하면서 관심을 가지게 된 것인데요.

 

신인 아이돌이라고 하기에는 나쁘지 않은 실력을 가지고 있는 것 역시나 꽤나 매력적인 부분입니다.

 

아직 겨울이 가지 않았기에 여전히 설레면서 들을 수 있는 '양요섭'과 '드라마'의 [첫 눈 그리고 첫 키스]였습니다.

 

 

 

2008년 2009년 2010년 상/하반기 다음 우수블로거 권순재 ksjdoway@hanmail.net

 

Lovely Place Fivestar http://blog.daum.net/pung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