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행복한 책방

[행복한 책방] 브레이킹 던, 위대한 사랑의 종지부.

권정선재 2009. 7. 12. 00:44
출판사
북폴리오
출간일
20090615
장르
영미소설 베스트셀러보기
책 속으로
감각적인 서스펜스 로맨스 트와일라잇 시리즈! 뱀파이어와 인간의 사랑을 그린 서스펜스 로맨스『브레이킹 던』. 나의 뱀파이어 연인 트와일라잇 시리즈의 네 번째 책으로, 이 시리즈는 뉴욕타임즈와 아마존의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큰 인기를 누렸다. 불행한 연인들이라는 테마를 스릴 넘치게 변주하였다. 시리즈의 마지막 권인 4부에서는 스펙터클한 전개와 반전이 기다리고 있다. 에드워드의 청혼을 받아들인 벨라. 그녀가 그 대가로 내건 조건은, 에드워드가 자신을 직접 뱀파이어로 변신시켜 주는 것. 그렇게 서로가 한발씩 물러서고, 벨라 부모님의 허락까지 어렵사리 얻어낸 후 둘은 결혼에 골인한다. 한편 실종 상태였던 제이콥이 갑자기 그들 앞에 나타나면서 결혼식장은 잠시 살얼음판 같은 긴장에 휩싸인다. 하지만 벨라의 계획을 알고 크게 상심한 제이콥은 식장을 박차고 나가버리고, 벨라는 마음 아파한다. 그러면서도 행복한 현재에만 집중하며 제이콥의 일을 애써 잊으려 한다. 신혼여행지에 도착한 벨라와 에드워드는 꿈같은 시간을 보낸다. 둘의 사랑은 더 깊어가지만, 벨라는 갑자기 몸에 이상이 생겼다는 것을 깨닫게 되는데…. ☞ 작품 조금 더 살펴보기! 브레이킹 던(Breaking Dawn)은 새로운 새벽이라는 뜻으로, 벨라의 새로운 탄생과 변신을 의미하는 듯하다. 이 소설에서 연인 간의 손길과 대화는, 그들이 인간과 뱀파이어라는 상황을 통해 새로운 의미로 태어난다. 적의 위협 속에서도 서로에 대한 사랑을 지키려는 그들의 노력이 애절하게 그려진다. 트와일라잇 시리즈는 헐리우드에서 영화로도 제작되어, 2008년 12월부터 시리즈 전 편이 차례
이 책은..
나의 평가
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

 

 

 

 책 페이지 수를 보고 일단 기겁을 했습니다.

 

 무려 800쪽이 넘는 이야기라니, 도대체 얼마나 방대한 이야기를 그리고자 이렇게 많은 것을 그리고 있는 것일까 궁금했습니다.

 

 사실, 전의 세 권만으로도 이들의 사랑 이야기는 충분히 다루지 않았나 생각을 했었기 떄문이죠.

 

 그러나, 이 방대한 이야기를 읽고 감격과 함께 한 가지 생각이 들었습니다.

 

 정말로 다섯 번째 이야기는 나오지 않는 것일까?

 

 

 

 이번 것은 그 어떤 것보다 많은 이야기를 담고 있으면서, 또한 그 어떤 것보다 풍부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또 다른 많은 이야기들에 대한 갈래를 연결할 수도 있을 것 같으면서도, 한 편으로 완벽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작가가 다른 인물들에 대해서 또 다른 이야기를 펼쳐주기도 바라고 있습니다.

 

 그녀의 세계관은 정말 완벽하도록 매혹적이고 향기로운 하나의 세계로 굳어져 있기 때문이죠.

 

 

 

 이 책에서는 나름의 반전들이 곳곳에 숨어 있지 않나 생각이 됩니다.

 

 특히나 새롭게 등장하는 매력 적인 두 가지 종족에 대한 설명은 너무나도 특이한 설정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제이콥의 팬 분들은 다소 아쉬워 하실 지도 모르지만, 오히려 그렇기에 더욱 멋진 그들이 아닐까 생각을 해 봅니다.

 

 

 

 페이지 수에 한 번 압도가 되고,

 

 스토리에 다시 한 번 압도가 되는 너무나도 멋진 이야기.

 

 '스테프니 메이어'의 장편 소설 [브레이킹 던]이었습니다.

 

 

 

 다음 블로그 기자단 권순재 ksjdoway@hanmail.net

 

 모두가 행복한 공간 Pungdo's Lovely Place http://blog.daum.net/pung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