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5
권순재
아프다.
너무 아프다.
마음이 너무 아프다.
너 때문에 마음이 너무 아프다.
가버린 너 때문에 마음이 너무 아프다.
두고 가버린 너 때문에 마음이 너무 아프다.
나를 두고 가버린 너 때문에 마음이 너무 아프다.
멍청한 나를 두고 가버린 너 때문에 마음이 너무 아프다.
모르던 멍청한 나를 두고 가버린 너 때문에 마음이 너무 아프다.
너밖에 모르던 멍청한 나를 두고 가버린 너 때문에 마음이 너무 아프다.
바보처럼 너밖에 모르던 멍청한 나를 두고 가버린 너 때문에 마음이 너무 아프다.
한심한 바보처럼 너밖에 모르던 멍청한 나를 두고 가버린 너 때문에 마음이 너무 아프다.
한심한 바보처럼 너밖에 모르던 멍청한 나를 두고 차갑게 가버린 너 때문에 마음이 너무 아프다.
한심한 바보처럼 너밖에 모르던 멍청한 나를 두고 차갑게 돌아서 가버린 너 때문에 마음이 너무 아프다.
한심한 바보처럼 너밖에 모르던 멍청한 나를 두고 차갑게 돌아서 뒤도 보지 않고 가버린 너 때문에 마음이 너무 아프다.
그 누구보다 한심한 바보처럼 너밖에 모르던 멍청한 나를 두고 차갑게 돌아서 뒤도 보지 않고 가버린 너 때문에 마음이 너무 아프다.
그 누구보다 한심한 바보처럼 오직 너밖에 모르던 멍청한 나를 두고 차갑게 돌아서 뒤도 보지 않고 가버린 너 때문에 마음이 너무 아프다.
구박에도 불구하고 그 누구보다 한심한 바보처럼 오직 너밖에 모르던 멍청한 나를 두고 차갑게 돌아서 뒤도 보지 않고 가버린 너 때문에 마음이 너무 아프다.
친구들의 구박에도 불구하고 그 누구보다 한심한 바보처럼 오직 너밖에 모르던 멍청한 나를 두고 차갑게 돌아서 뒤도 보지 않고 가버린 너 때문에 마음이 너무 아프다.
소중한 친구들의 구박에도 불구하고 그 누구보다 한심한 바보처럼 오직 너밖에 모르던 멍청한 나를 두고 차갑게 돌아서 뒤도 보지 않고 가버린 너 때문에 마음이 너무 아프다.
나를 생각하는 소중한 친구들의 구박에도 불구하고 그 누구보다 한심한 바보처럼 오직 너밖에 모르던 멍청한 나를 두고 차갑게 돌아서 뒤도 보지 않고 가버린 너 때문에 마음이 너무 아프다.
진심으로 나를 생각하는 소중한 친구들의 구박에도 불구하고 그 누구보다 한심한 바보처럼 오직 너밖에 모르던 멍청한 나를 두고 차갑게 돌아서 뒤도 보지 않고 가버린 너 때문에 마음이 너무 아프다.
이게 꿈이라서 다행이다. 그래서 다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