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맛있는 영화

[맛있는 영화] 해리 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안녕, 해리포터

권정선재 2007. 7. 22. 08:17
영화 줄거리
호그와트 최대 위기! 볼드모트 그가 돌아왔다!어둠의 세력에 빠진 호그와트를 구하기 위해 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그들이 손을 잡았다!호그와트 마법학교에서 5번째 해를 맞이하게 된 해리포터(다니엘 래드클리프). 헤르미온느(엠마 왓슨)와 론(루퍼트 그린트)과의 관계도 소원하고 예언자 일보는 해리에 대해 악의...
나의 평가
별로네요별로네요별로네요별로네요별로네요
영화 감상평

일단 우리나라 해리포터는 엄청난 짜집기를 당했다는 사실을 미리 염두에 뒀었다.

그리고, 비밀의 방 바실리스크 이후, 해리포터 자체에 큰 기대를 갖지 않고 있었다.

그런데 도대체 이게 뭔지...

해리포터가 이 모양까지 무너질 수 있구나라는 생각이 절절하게 느껴진다.

원작도 살리지 못했고, 그렇다고 관객들을 이끌 흥행요소도 없다.

CG도 유달리 화려하지도 못하고, 물론 해리포터가 큰 CG를 요하지도 않지만...

정말 해리포터 시리즈중 최악! 최악! 이라는 느낌은 지울 수 었었다.

혹자들은 전투 장면이 볼만하다고 하기는 하지만...

차라리 매직키드 마수리를 보는 게 더 재밌달까???

굉장히 실망한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