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행복한 책방

[행복한 책방]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남잔 다 그래.

권정선재 2009. 4. 5. 02:28
출판사
해냄출판사
출간일
20041125
장르
성공/처세 베스트셀러보기
책 속으로
'전세계 청춘남녀들의 연애심리 교과서'라 불리는 미국 HBO의 인기 시트콤 섹스앤더시티의 작가인 리즈 투칠로와 그렉 버렌트가 말하는 실전 연애 지침서. 이 책에는 섹스앤더시티에서 다룬 에피소드를 바탕으로 재구성된 51명 '고민녀'편지와 함게, 수많은 여자들과 교제했던 그렉 자신의 경험에서 우러난 탁월한 조언, 그리고 이 책의 집필을 위해 남성들을 대상으로 집계한 앙케이트가 실려있다. 남자에 대한 여자들의 잘못된 환상을 실제상황을 근거로 낱낱이 보여줌으로써 진전 없는 연애 때문에 가슴 졸이는 여자들이 지지부진한 관계를 정리하고 새로운 인생을 설계하도록 도와주고, 연애라는 게임에 무관심한 남자들이 부지불식간에 여자친구를 힘들게 하고 있다는 사실을 일깨워 더 만족스런 연애, 더 충실한 사랑을 이룰 수 있는 방법을 충고하고 있다.
이 책은..
나의 평가
꽤 괜찮아요꽤 괜찮아요꽤 괜찮아요꽤 괜찮아요꽤 괜찮아요

 

 

 

 인터넷으로 책을 사면 안 되는 구나.

 

 확실하게 깨달았습니다.

 

 저는 항상 '리브로'라는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만 책을 주문하는 편입니다. 가끔 교보문고나 리브로 등을 이용하기도 하지만, 거의가 인터넷을 통해서 구매가 이러우지고 있죠.

 

 이 책 역시 그렇게 구매했습니다.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북미 스타 '제니퍼 애니스톤'이 출연했던 영화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의 원작이라는 점도 저를 충분히 끌리게 만들었습니다.

 

 

 

 그런데 이게 뭐지?

 

 책을 펼친 순간 헉 했습니다.

 

 제가 생각했던 것처럼 소설로 이루어진 것이 아니라, 그저 여러 가지 사례들을 통해서 보여주는 남자들의 모습이었거든요.

 

 내, 내가 원했던 건 이게 아닌데.

 

 하지만 인터넷 도서몰의 특성상 반품이 어렵다는 점. 그렇기에 울며 겨자먹기로 그냥 책을 펼쳤습니다.

 

 어라?

 

 그런데 이 책 재미있습니다.

 

 여러 가지 사례로 쓰여 있기에 더더욱 우리들에게 와닿는 기분이고, 어라? 남자들은 원래 저런데?라는 생각도 저절로 들었습니다.

 

 아 남자들이 여자들이 당연하는 행동에 오해를 하듯이 여자들도 마찬가지구나라는 것을 꺠달으며 신기하기도 했습니다.

 

 그런 것에 오해를 하는 구나.

 

 하지만 여성 분들!

 남잔 다 그래요. 하하

 

 

 

 다음 블로그 기자단 권순재 ksjdoway@hanmail.net

 

 모두가 행복한 공간 Pungdo's Lovely Place http://blog.daum.net/pung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