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창고/음악 에세이

[오늘의 노래] 'G.Na' - [처음 뵙겠습니다.]

권정선재 2011. 2. 5. 07:00

 

32579

 


G.NA / 가수

출생
1987년 09월 13일
신체
키168cm, 체중47kg
소속
큐브엔터테인먼트
데뷔
2010년 디지털 싱글 앨범 '애인이 생기면 하고 싶은 일'
경력
그룹 '오소녀' 멤버
수상
2010년 제18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가요 10대 가수상
팬카페
http://cafe.daum.net/G-NA
주요작
아이돌 스타 육상·수영 선수권 대회, The M Wave, 1집 Black & White, [싱글] 처음 뵙겠습니다 (with 휘성)

 


휘성 / 가수

출생
1982년 02월 05일, 서울
신체
키172cm, 체중63kg
데뷔
2002년 1집 앨범 'Like A Movie'
학력
경희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경력
1997년댄스팀 'ING' 멤버
수상
2011년 제6회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 BBF 인기가수상
팬카페
http://cafe.daum.net/wheesungland
주요작
[싱글] 닥터챔프 Part 5 (SBS 드라마), 라이브 인 3D 휘성 : 잇츠 리얼, [싱글] Realslow Is Back, [싱글] 로드 넘버원 Part.2 (MBC 수목드라마)

 

 

[사진 출처 : 다음 뮤직]

 

 

 

'지나'라는 가수 하면 확실히 폭풍 가창력이라고 말을 듣곤 하는, 강한 느낌의 노래가 주로 떠오르는 가수입니다.

 

게다가 마스크 역시 그리 선한 편이 아니라, 확실히 센 노래를 주로 부르겠구나 라는 생각을 하고는 했었는데...

 

'지나'라는 가수가 이렇게 달달한 노래도 부를 수 있다니, 이건 [Black & White]보다 더욱 달콤한 노래라 더 놀랐습니다.

 

게다가 '휘성'과 함께 듀엣곡? 듀엣곡은 다른 가수들도 쉽게 부를 수 있는 스타일의 곡이 아닌데 말입니다.

 

'지나'라는 가수가 생각보다 너무 실력이 좋을 수도 있다는 생각에, 은근히 기분이 좋아지는 노래입니다.

 

 

 

듀엣곡은 일단 같이 활동을 하지 않는 가수와 함께 부르는 노래이기에 자신의 실력을 제대로 발휘하기는 어렵습니다.

 

게다가 이런 대선배와 함께 한다는 것은 확실히 '지나'에게 있어서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었을 텐데요.

 

그런 부담도 없이 너무나도 잘 어울린다는 것은, 두 가수 모두가 뛰어난 가수라는 것을 말하는 부분인데요.

 

'휘성'이야 데뷔 때부터 노래 잘 한다는 소리를 들었기에, 별로 놀라운 소식은 아닌데 말이죠.

 

'지나'라는 솔로 가수가 이런 아름다운 화음과 달달한 조합을 만들어주다니 확실히 색다른 느낌입니다.

 

 

 

이 노래는 사랑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는 너무나도 달콤한 노래입니다.

 

처음 만났을 때 마음에 드는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다들 이렇게 설레는 마음으로 상대방을 바라볼 것 같은데요.

 

이 노래는 정말 달콤하고 그 순간의 설렘을 잘 표현을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드는 곡입니다.

 

게다가 멜로디 역시 너무나도 발랄해서, 듣는 사람으로 하여금 저절로 가슴이 두근거리게 만드는데요.

 

환상호흡을 자랑을 하는 'G.Na'와 '휘성'의 [처음 뵙겠습니다]였습니다.

 

 

 

 

2008년 2009년 2010년 상/하반기 다음 우수블로거 권순재 ksjdoway@hanmail.net

 

Lovely Place Fivestar http://blog.daum.net/pung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