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행복한 책방

[행복한 책방] 연애인, 연애하고 싶으세요?

권정선재 2009. 12. 21. 12:30
지은이
출판사
선영사
출간일
20040930
장르
한국소설 베스트셀러보기
책 속으로
국내 최초의 연애컨설팅 전문가 저자의 연애 컨설팅을 소설형식으로 풀어간 책. 연애초보 범수는 항상 차이기만 한다는데, 바람둥이 동헌이로부터 연애비법을 전수받는다. 연애초보 범수가 연애 선수가 되기 까지의 과정을 담고 있는 이 책은 '글로 표현할 줄 아는 사람이 되어라'를 비롯한 50가지 연애에 대한 전략과 사랑, 연애, 이별, 집착, 권태기, 정 모든 감정에 대한 연애 코드를 밝히는 책이다.
이 책은..
나의 평가
별로네요별로네요별로네요별로네요별로네요

 

 

 

 성탄절 무렵이 되면, 사람들은 모두 옆에 누군가를 끼고 있어 싶어합니다.

 

 차가운 날씨와, 이제 새로운 한 해가 시작이 된다는 것이 사람들의 마음에 색다른 감정이 들게 한다고 할까요?

 

 그런데 말이죠.

 

 그 옆에 누군가를 둔다는 것이 그렇게 쉬운 일이 아닙니다.

 

 특히나 꼭 그 무렵이면 연인과 헤어지는 사람들은 또 얼마나 많은지 말입니다.

 

 그런 분들을 위한 지침서라고 해야 할까요?

 [연애인]입니다.

 

 

 

 누군가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은 분명히 어려운 일일 것입니다.

 

 특히나 이성.

 

 자신의 곁에 누군가를 두는 것은 말이죠.

 

 그리고 거기에 이상하게 겁을 내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정말 내가 사랑받을 수 있는 것일까?

 

 내가 감히 그 곁에 갈 수 있는 것일까? 하면서 말이죠.

 

 그런데 그런 분들이라도 걱정은 이제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연애인]속에 그 지침들이 들어 있거든요.

 

 여자에게 어떻게 해주어야 하는 거고,

 

 어떻게 해야 그 마음을 열 수 있는지 등등,

 

 

 

 올 겨울 당신이 더 이상 혼자가 아니게 해줄 책.

 

 [연애인]이었습니다.

 

 

 

 다음 Viewer 권순재 ksjdoway@hanmail.net

 

 모두가 행복한 공간 Pungdo's Lovely Place http://blog.daum.net/pung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