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창고/음악 에세이

[오늘의 노래] 'Island City' - [별이 빛나는 날]

권정선재 2010. 1. 19. 10:09

 

32180

 


별이 빛나는 날 - Island city

하루종일 그댈 보다가
아무것도 보이질 않나봐
세상 속 모두 어둠이 되버린데도
너와 나는 빛나고 있을거야
하나뿐인 빛나는 널 사랑할께

별이 빛나는 날[ho~] 이 날에 춤을 춰봐요
그대 빛나는 날 그대와 춤을 춰봐요
x2

하루종일 그댈 보다가
아무것도 보이질 않게 됐나봐
하나뿐인 빛나는 널 사랑할께

별이 빛나는 날[ho~] 이 날에 춤을 춰봐요
그대 빛나는 날 그대와 춤을 춰봐요
x2

[간주]

별이 빛나는 날[ho~] 이 날에 춤을 춰봐요
그대 빛나는 날 그대와 춤을 춰봐요
x3




가사 출처 : Daum뮤직

 

 

 

[사진 출처 : 다음 뮤직]

 

 

 

꽤나 특이한?! 느낌을 주는 노래입니다.

 

요즘 뜨는 그런 전자음이 아니라서 그런 걸까요?

 

다른 노래들에 비해서 확확 지르는 것이 시원시원합니다.

 

또 꽤나 신나는 기분을 주는 노래라고 해야 할까요?

 

들으면 저절로 흥이 돋구어지는 느낌을 준다고 할까요?

 

 

 

사실 처음에  이 노래를 들었을 때는 어 이거 뭐야?! 했는데요.

 

살짝쿵 트로트 삘이 나는 목소리라고 해야 할까요?

 

(가수 분께 엄청난 실례이기에 그냥 잠시 생각만;;;)

 

그런데 시원시원한 보이스가 곧 귀에 꽂혔답니다.

 

아, 이 노래 되게 신나는 노래구나 하고 말이죠.

 

 

 

요즘 한참 주가를 올리고 있는 드라마 [공부의 신]의 O.S.T

 

노래만 들으니 별이 빛나는 날이 올 것만 같은데요.

 

드라마 속 모습도 떠오르면서, 그냥 들어도 꽤나 유쾌한 느낌!

간만에 시원시원한 노래를 방송에서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Island City' - [별이 빛나는 날]이었습니다.

 

 

 

2009 다음 우수블로거 권순재 ksjdoway@hanmail.net

 

Lovely Place Season 3 http://blog.daum.net/pungdo/